써모스 어반 원터치 텀블러 보온병 구입기
중학생 아이들 사용 중인 텀블러가 긁힘도 심하고 보온력도 떨어지는 것 같아서 새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백화점 가서도 특히 맘에 드는게 없었는데, 써모스 텀블러가 괜찮게 나와서 구입을 해봤습니다. 공홈에서는 4만원 정도에 판매를 하는데 잘 찾아 보시면 할인 적용해서 3만 5천원 선에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입한 제품은 써모스 어반 원터치 텀블러인데요. 써모스는 이미 텀블러와 보온병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이름만 들어도 믿음이 가는 제품으로 손꼽힙니다. 특히 보온성과 보냉성이 좋은데요. 따뜻한 음료는 최대 6시간, 차가운 음료는 최대 12시간까지 유지된다고 하네요. 이번에 구입한 어반 텀블러의 사이즈는 580ml 로 용량은 크지만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보온병 구입할 때 고려했던 점은 튼튼하고 기스가 덜 나는 소재인가 하는 점과, 학교에서 하루 종일 마시니 용량이 500ml 이상인 제품, 뚜껑 열고 닫고가 쉽고 세척하기 쉽게 분리가 되는가 하는 점이었습니다. 그런 점에서 이번에 구입한 써모스 어반 원티치 텀블러가 딱 맞는 제품에 가격도 괜찮아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색상은 샌드와 포레스트를 구입했는데, 톤 다운된 색상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원터치 이름 답게 한손으로 조작이 쉬운데요. 아이들이다보니 버튼을 위 아래로 밀어 올려서 잠그는 방식보다, 직관적으로 잠금 장치를 위로 올려서 잠그고, 아래로 내려서 푸는 방식이 좋더군요. 잠금 레버를 아래로 내려서 버튼을 누르면 뚜껑이 열립니다.
텀블러 마실때 뚜껑에 코가 닿아서 불편한 텀블러들이 많은데, 코가 큰 아빠도 닿지 않을 정도로 크게 열리고 자동으로 걸려서 고정되게 되어 있어서 마실 때 상당히 편리합니다.
뚜껑은 세척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부분 부분 다 분리가 되는데요. 입을 대는 부분도 분리가 되고 고무 소재 등등도 다 분리가 됩니다. 혹시 분실하면 부품들을 공홈에서 다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중간에 있는 고무링이살짝 굴곡져 있고 고무 소재라 딱 잡았을 때 손에 착 감기고 미끄러지지 않아서 한 손으로 잡고 뚜껑을 여는 데도 전혀 어려움이 없네요.
580ml 용량이지만 사이즈가 컴팩트해서 아이들 책가방에 쏙쏙 잘 들어가고 소재가 기스가 덜 나는 소재로 도장되어 있어 험하게 쓰는 아이들 보온병, 텀블러로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 써모스 어반 원터치 텀블러 보온병 구입기였습니다.
댓글